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해투' 기안84→지코, '백문이불여일짤' 출제자 나서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지코가 '해피투게더3' 화백으로 나선다.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는 '어머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지코와 우태운, 양세형과 양세찬 형제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특히 지코는 '백문이불여일짤' 코너의 출제자로도 활약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본래 '백문이불여일짤' 출제자로는 웹툰 작가 기안84가 활약해 왔다. 기안84는 '해피투게더'의 또 다른 멤버로 인정받아 지난 12월 24일 2016 KBS '연예대상'에도 참석했다. 지코는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기안84에게 스케치북을 넘겨받고 일일 화백으로 활약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지코는 개성넘치는 그림을 선보이며 박수를 받았다. 유재석은 "지코 그림이 기가 막히네"라며 연신 감탄을 터뜨렸고 급기야 "자네 일 한번 해볼 생각 없나?"라면서 '해피투게더'의 고정멤버로 영입(?)까지 시도했다. 이에 오리지널 출제자인 기안84의 얼굴이 잿빛이 돼 현장이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이에 기안84를 안절부절 못하게 만든 지코의 짤 메이킹 실력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 제작진은 "지코의 센스와 그림실력에 출연진뿐만 아니라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기안84의 문제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짤이 탄생했다. 지코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