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권영찬, 개그+마케팅 전략 탁월...'재테크' 강연도 '인기'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개그맨이자 마케팅전문가 권영찬 교수가 창업 재테크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권영찬은 지난 해 12월 27일 서울 영등포구 해군 호텔에서 진행된 중앙대학교 외식산업경영자 총동문회 송년회에서 미니 창업 재테크 강연을 펼쳤다.

이날 권영찬은 “2017년 스타트업 창업 대박 나고 싶으면 목표를 정하고 실천하라”,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업종을 창업해라”, “내가 창업한 업종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서 노력해라”라는 테마를 적절히 섞어가면서 재밌는 강연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권영찬은 자신이 대표를 맡고 있는 권영찬닷컴이 1인 기업에서 30여 명이 넘는 스타강사가 포진할 수 있었던 과정도 설명했다. 그는 외식경영 CEO들에게 “지금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은 올 한해 힘들었지만, 잘 버티신 증거”라며 이들을 응원했다.

권영찬은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도 대박 나는 게 쉽지 않다”는 말과 함께 자신만의 철학과 고객의 눈높이네 맞춘 경영전략이 성공의 지름길이라고도 역설했다.

한편, 1991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후 권영찬 교수는 경희대학교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수료, 2013년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 석사학위, 상담코칭센터 인턴과정을 수료했다. 2009~2010년에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의 국내 총괄 마케팅 이사. 2009~2012년 대종상영화제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를 맡았다. 현재 권영찬 교수는 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