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잘 먹겠습니다' 박수홍 박소현)
'잘 먹겠습니다' 박수홍이 박소현과의 '가상 재혼'을 언급했다.
JTBC '잘 먹겠습니다' 측은 5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수홍♥소현, 가상재혼 임박! '우리 결혼해요♡' (feat.수홍폭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수홍은 '최고의 사랑-님과 함께'에서 섭외 질문에 "좋은 게 뭐냐면, 박소현과 나는 한 번씩 가상 결혼 경험이 있다"라면서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요리 연구가 이혜정은 "그럼 가상 재혼이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이혜정은 "둘이 너무 닮았고 선한 모습을 가졌다"라면서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조세호도 "박수홍-박소현, P.S. H 이니셜도 똑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심지어 오늘 입은 의상까지 비슷하다"고 말해 박수홍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이 말에 박수홍은 "자기야 가자"라며 박소현에게 손을 내밀었고, 박소현도 자연스럽게 손을 내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수홍은 박소현이 먹고 있던 국수를 입에 물고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이 모습에 조세호는 "왜 여기서 왕게임을 하냐"라면서 "그냥 개인기를 보여 달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그 순간 박소현은 안고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면서 "가자. 우리"라고 핑크빛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박수홍 박소현이 출연하는 JTBC '잘 먹겠습니다'는 오늘(5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