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걸그룹이 메탈을 만나면? 드림캐쳐, 데뷔 음반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걸그룹 드림캐쳐(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드림캐쳐(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드림캐쳐의 데뷔곡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림캐쳐의 데뷔 싱글 ‘악몽(惡夢)’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드림캐쳐의 데뷔 싱글 음반에 수록되는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메탈’이라는 장르와 걸그룹이 결합해 탄생한 독특한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드림캐쳐의 데뷔곡 ‘체이스 미(Chase Me)’는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영 메탈 넘버로 신인 작곡팀 슈퍼밤(Super Bomb)의 작품이다. 메탈 특유의 거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리듬감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리소(이수정)이 강렬한 기타 루프를 완성했다.

수록곡 ‘이모션(Emotion)’은 드림캐쳐의 순수한 감성을 실어낸 곡이다. 이별을 처음 경험한 아픔을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로 풀어냈으며, 어쿠스틱 기타와 감성적인 피아노 루프, 그리고 드림캐쳐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K팝 걸그룹과 메탈 사운드의 만남이 여러분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갔으면 좋겠다”며 “곧 공개될 드림캐쳐의 ‘악몽’과 스토리텔링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드림캐쳐의 ‘악몽(惡夢)’은 오는 13일 정식 발매되며, 이에 앞선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데뷔를 알릴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