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하선과 결혼' 류수영, SNS에 자필 편지 게재 "노력하며 살 것"

▲배우 류수영이 박하선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사진=류수영 인스타그램)
▲배우 류수영이 박하선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사진=류수영 인스타그램)

배우 류수영이 직접 자필편지로 박하선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류수영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어려운 이 때에 조용히 치르려 했지만 기사로 먼저 사실을 전해드린 지금 그래도 인사를 드리는 것이 예의인 것 같아 늦었지만 이렇게 글로서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배우 박하선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류수영은 “각자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온 박하선, 류수영 저희 두 사람은 2년 넘게 좋은 감정으로 서 로를 아껴왔었고, 이제 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며 “오랜 시간 결혼을 준비해 왔지만 드러나게 기쁨을 표현하기엔 여러모로 마음 무거운 요즘이라 조용하게 치르려다보니 조금 더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류수영은 "앞으로 함께 더 좋은 인생 될 수 있도록, 세상의 도움이 되는 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고 덧붙였다.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약혼자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4년 말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올해 1월 말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