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정휘(왼쪽)와 바스티앙 베이커(사진=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 및 작곡ㆍ편곡가 오디션을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작곡‧편곡가 지원자는 6개월 이내에 직접 작업한 신곡 2곡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곡은 멜로디가 완성돼 가이드 녹음이 완료된 MP3파일 형식으로 기존 발매곡 또는 기 제출 곡은 제외된다. 접수 시 지원자의 프로필, 작곡, 편곡 작업 참여 여부를 기재하여 제출곡과 함께 발송하면 된다.
오디션 접수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1차 합격자 발표는 2월 10일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신인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 최종 합격자는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맺고 활동하게 된다. 작곡·편곡가 합격자 또한 발매 예정인 음원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소속 작가 계약을 맺게 된다.
한편,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는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설립된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웨일, 정휘, 박지연, 최서연, 오하늘, 허즈밴드, 바스티앙 베이커 등이 소속돼 있다.
신재홍 작곡가가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음악 파트의 대표 프로듀서를 맡고 있으며 그의 영국 법인 엠트리뮤직 리미티드를 통해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및 신인 작곡가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허브 역할을 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