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간아이돌’ 빅뱅 2탄, 미션 전쟁·걸그룹 커버댄스..웃음 폭탄 예고

▲'주간아이돌' 빅뱅 특집 2탄 방송(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빅뱅 특집 2탄 방송(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빅뱅이 개인카드를 건 대결을 펼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새 앨범 ‘MADE THE FULL ALBUM'으로 컴백한 빅뱅 특집 2편이 그려진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높은 검색 순위를 차지하며 큰 관심을 끌었던 1탄에 이어, 2탄에서도 빅뱅 멤버들 모두 다채로운 끼 발산에 나섰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인기 코너 ‘쇼미더 사카(사장님 카드)’의 스페셜 버전인 ‘쇼미더 개카(개인 카드)’를 통해 빅뱅 멤버들의 개인카드를 걸고 각각의 장기를 살린 다양한 미션들이 공개된다. 멤버들 모두 서로에게 선물을 받아내기 위해 엄청난 승부욕을 보여 불꽃 튀는 예능 전쟁이 벌어졌다.

특히 래퍼 탑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벌어진 ‘프리스타일 랩’ 배틀에서 멤버들은 독특한 라임을 내세운 일명 ‘아무 말 랩’으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의외로 보컬 라인인 태양, 대성, 승리의 선전이 돋보인 가운데, 특히 최근 탑을 위협할 만큼 발전한 랩 실력을 보여준 승리의 아무말 랩은 녹화장을 초토화 시킬 만큼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 측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걸그룹 커버댄스 대결부터 유연성 대결 등 빅뱅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는 특급 미션들이 그려진다. 빅뱅 완전체 방송을 기다리던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물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빅뱅의 불꽃 튀는 미션대결은 오는 11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