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명단공개 2017' 현빈 강소라)
'명단공개 2017' 나이 파괴 커플로 현빈 강소라가 1등을 차지했다.
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연예계 최강 나이 파괴 커플들이 공개됐다.
이날 지난해 1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현빈, 강소라 커플이 1위에 올랐다. 이들의 나이차는 8살. 연예계 선후배로 지내다가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2위의 주인공은 김주혁과 이유영이다. 베테랑과 신인 배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17살 차이 연상 연하 커플이다. 지난 2015년 홍상수 감독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다가 실제 연인이 됐다.
3위로는 김고은과 신하균. 이 커플의 나이차는 17살로 영화계 선후배로 지내면서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감정을 나누고 비밀리에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문희준, 크레용팝 소율은 4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들은 최초의 아이돌 커플이 됐다. 공황장애로 활동을 쉬던 소율은 그 와중에도 문희준의 콘서트에 방문하는 등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설리와 최자는 5위에 올랐다. 두 사람은 14살의 나이차를 뛰어넘고 달달한 열애 중이다. 6위를 차지한 마동석과 예정화의 나이차는 무려 17살이다.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이동건, 티아라 지연은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8위는 송승헌, 유역비 커플이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1살로, 나이와 국경을 초월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