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낭만닥터 김사부' 선공개, 유연석 母와 통화한 서현진 "어머님?'" 깜짝 발언

(▲SBS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낭만닥터 김사부'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측은 1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동주 어머니와 통화한 서정이의 깜짝 발언 '어머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서정(서현진 분)은 강동주(유연석 분)에게 "김사부(한석규 분)랑 괜찮아졌어?"라면서 은근슬쩍 다가간다. 이어 유연석은 김사부와의 일을 언급하기 싫어 말을 줄인다. 윤서정은 그런 모습에 화제를 돌리며 "강동주 너희 어머니가 전화 왔었다"라며 "그냥 평범한 대화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화면에는 강동주 모친과 윤서정의 통화하는 모습. 윤서정은 "어머님"이라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 갔다. 이어 강동주 모친은 "예전에 줬던 반찬은 다 먹었나요?"라고 물었고, 윤서정은 "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머님"이라고 말해 어색한 분위기를 전한 것. 이는 결혼한 모습의 시어머니와의 통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황한 윤서정은 "어머님? 아주머니...?"라고 엉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