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솔로 음반 트랙리스트(사진=수지 SNS)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첫 솔로 음반에 자작곡을 수록한다.
11일 수지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수지의 솔로 음반에는 타이틀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를 비롯해 총 6개의 노래가 수록된다. 이 가운데는 수지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예스 노 메이비’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 및 편곡을 맡은 노래다. 앞서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 등 수많은 섹시 디바를 탄생시킨 박진영이 수지에게 딱 맞는 댄스곡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작곡가 아르마딜로가 만든 선공개곡 ‘행복한 척’, 작곡가 김원과 싱어송라이터 지소울이 협업한 ‘다 그런 거잖아’,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원피스가 작곡하고 수지가 작사한 ‘취향’,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수지가 공동으로 작곡한 ‘난로 마냥’, 원맨밴드 에피톤 프로젝트의 발라드곡 ‘꽃마리’ 등이 실렸다.
앞서 수지는 지난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솔로 음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티저 말미에는 옳을 시(是), 아니 부(否)라는 문구가 등장, 음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수지는 오는 17일 선공개곡 ‘행복한 척’ 발표에 이어 24일 솔로 음반을 정식 발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