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보영이 괴력을? '힘쎈여자 도봉순' 티저 포스터 공개

▲(출처=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출처=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이 베일을 벗었다.

12일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주인공 박보영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외모의 소유자 박보영이 어떻게 상상 초월 괴력의 소유자로 등장할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척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담고 있다. 박보영, 박형식, 지수 등 청춘 스타들의 출연으로 대중의 관심은 커졌다.

박보영이 연기하는 도봉순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드라마 제목 그대로 힘 센 여자다. 힘 좋고, 먹성 좋고, 성격까지 좋은 도봉순은 초등학교 때부터 짝사랑 한 인국두(지수 분)의 이상형인 코스모스 같은 여자가 되는 게 꿈이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타고난 힘 덕분에 안하무인 게임회사 대표 안민혁(박형식 분)의 경호원으로 취업하게 되고, 이들과 좌충우돌 삼각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박보영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꽃받침 애교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박보영 발 밑은 산산히 조각나 있어 괴력의 소유자임을 암시했다.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내비친 박보영이 박형식, 지수 사이에서 어떤 로맨스를 펼쳐 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2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