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씽나인’ 이선빈, 촬영 현장서 첫 인터뷰 “무인도에선 화장품 꼭 지참”

▲'미씽나인' 이선빈(사진=MBC)
▲'미씽나인' 이선빈(사진=MBC)

'미씽나인' 이선빈이 촬영 현장에서 메이킹 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10일 네이버TV캐스트에 공개된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채널엔 '미씽 나인 이선빈X하지아 첫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선빈은 해당 영상에서 "'미씽나인'에서 하지아 역을 맡은 이선빈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인사했다.

이어 "톱배우로 나오고 활발하고 사고뭉치이면서 강단있는 당당한 여자로 나옵니다. 하지만 허당끼와 백치미가 있어 그런 점이 저랑 비슷한 것 같다"고 '미씽나인'속 자신의 역할에 대해 소개했다.

이선빈은 촬영 현장 분위기에 대해 "저희끼리 모이면 너무 웃겨서 심장이 아픕니다"라며 "선배님이랑 언니, 오빠들이 너무 재밌게 해주시고 현장이 현장인 만큼 다들 각자 분위기메이커를 하다보니 재밌게 촬영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는 '무인도에 떨어지면 챙겨야 할 세가지'에 대해 묻자 "화장품을 꼭 챙겨야 한다 촬영하다가 거울에 비치는 저의 모습을 보면 놀라곤 한다"고 말했다.

이선빈은 마지막으로 "악천후 속에서도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꼭 많이 봐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선빈을 비롯해 정경호, 백진희, 찬열 등이 출연하는 MBC '미씽나인'은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