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측은 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토니 집으로 찾아온 ‘호모 클리닝쿠스’ 문희준!"이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속 토니 모친은 "완전 히트쳤어! 더러운 걸로"라는 웃긴 말과 함께 토니 집이 공개됐다. 이때 HOT 멤버 문희준과 god 멤버 데니 안이 등장. 문희준은 "이게 뭐야! 내가 집 치우고 있을게”라고 말했다. 데니 안 역시 “청소 좀 해줄까?”라며 토니의 집 상태에 기겁해 웃음을 더한다. 이후 문희준은 토니의 짐을 모두 버리면서 정리에 나섰고, 이를 보던 토니는 “야! 그걸 왜 치워?”라며 기겁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자기의 삶을 나한테 강요하는 거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한다. 이에 박수홍 모친은 "정말 다 버려주네"라며 "착한 친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수홍은 개그맨 동료 손헌수와 함께 저녁을 준비한다. 박수홍의 요리 실력에 한혜진은 “요리 잘하시네요”라며 감탄하며 박수홍의 엄마 역시 “놀랐어, 정말”이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에 박수홍은 큰 웃음소리와 함께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건모는 지난주에 이어 동생 집에 방문한 모습이다. 하지만 김건모는 다 함께 모여있는 자리에서 "내가 몇 살까지 음악을 하겠냐. 지금 51살인데. 목소리는 이제 다 썼다"라며"'잘못된 만남' 키 다 내려야 된다. 나 죽을 거 같아"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더한다.
한편 허지웅 김건모 박수홍 토니안이 출연하는 SBS‘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