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수현(사진=HYWY엔터테인먼트)
Mnet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이 HYWY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HYWY엔터테인먼트(이하 HYWY)는 13일 “이수현과 최근 전속계약 체결을 마쳤다. 현재 이수현은 개인 활동은 물론 걸그룹 데뷔를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HYWY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실무진들이 의기투합해 새롭게 출범한 회사다.
이수현은 “팬들에게 전속 계약과 걸그룹 데뷔 준비라는 좋은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다. 열심히 준비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수현이 소속된 걸그룹은 현재 구체적인 콘셉트나 멤버 구성 등이 알려지지 않은 상황. HYWY 측은 “외모와 실력이 출중한 멤버들이 데뷔를 위해 준비 중이다. 이르면 상반기에 데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수현은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 최종순위 13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한혜리, 윤채경, 김소희, 이해인과 함께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를 결성, 싱글앨범 ‘몰래몰래’를 발표하고 활동했다.
또한 Mnet ‘음악의 신2’, JTBC ‘헬로 아이비아이’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현재는 투니버스 ‘스트레스 제로구역-날려버려’의 MC로 출연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