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소녀시대 서현이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다양한 색깔의 총 7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서현이 ‘사랑’을 테마로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에 나서 한층 성장한 서현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타이틀 곡 ‘Don’t Say No’는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겼다. 에릭남과 호흡을 맞춘 ‘Hello’(헬로)는 서현의 따뜻한 음색과 에릭남의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사랑스러운 듀엣곡이다.
‘Magic’(매직)은 중독성 있는 훅이 특징인 모던 R&B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강한 마법에 걸리는 순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혼자 하는 사랑 (Lonely Love)’은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선사하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노래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드럼 연주, 통통 튀는 비트, 파워풀한 보컬이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Love & Affection’(러브 & 어펙션),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Bad Love’(배드 러브), 부드럽고 따뜻한 연인의 사랑을 달빛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달빛 (Moonlight)’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서현은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솔로로 변신한 서현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