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골든디스크' JYJ 김재중, '아시아스타상' 수상... 누리꾼들 " TV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JTBC '골든디스크어워즈' 김재중)
(▲JTBC '골든디스크어워즈' 김재중)

'골든디스크어워즈' JYJ 김재중이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31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JYJ 김재중이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재중은 "팬분들에게 선물처럼 주고 간 음반인데 내가 선물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9년 전에 이곳에서 상을 받았다. 신기하게 다시 인기상을 받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재중은 "2년 동안 공백이 있었음에도 멋진 상 받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qore****"골디가 9년 만이라니, 진짜 축하해요", pret**** "팬임에도 시상식에서 내가 수가 수상을 하다니 감회가 새롭다", knh1****"항상 팬들이 먼저인 사람 너무너무 고마워요", alwj****"9년 만 TV에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축하드립니다", nata**** "김재중 씨 축하합니다. 앞으로 가수로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JYJ 김재중은 지난 2015년 3월 육군 1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후 육군 55사단 군악대에서 21개월간의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제대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