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공유X이동욱, 나비神 육성재에 "너 일로와 한 대만 맞자" 버럭

(▲tvN '도깨비' 공유-이동욱-육성재)
(▲tvN '도깨비' 공유-이동욱-육성재)

'도깨비' 공유와 이동욱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13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유, 이동욱 찍고 하이킥(feat.나비양반 육성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육성재(유덕화 역)가 신으로 빙의 한 모습. 이 사실을 알고 공유(도깨비 역)와 이동욱(저승사자 역)이 그를 찾아갔다.

육성재는 평소와는 다른 모습으로 근엄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그는 "기억을 지운 신의 뜻이 있겠지"라면서 대사를 읊었다. 이 모습에 공유와 이동욱은 "오~멋있어"라며 칭찬한다. 이에 육성재는 부끄러운 듯 웃음을 보인다. 이어 공유는 육성재가 신이라는 말과 함께 화를 낸다. 공유는 "이거 놔"라며 "한 대만 맞자"라고 몸부림을 치고, 공유를 말리는 이동욱은 "왜 그래?"라며 "이 분은 잘못이 없으셔"라고 육성재를 보호한다.

이에 공유는 "이~분?"이라고 애드리브를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공유 두 발로 뛰어오른다. 이에 제작진은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면서 공유는 "난 두발로 찰 생각이 없었어, 그런데 동욱이가 내 귀에 대고 '잡아 줄 테니까 점프해 얼른'이라는 거야"라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공유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