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편의점을 털어라' 강타X토니안의 크림파스타, 딘딘X박나래의 라멘…편의점서 해결(종합)

(사진=tvN '편의점을 털어라')
(사진=tvN '편의점을 털어라')

'편의점을 털어라' 강타X토니안, 딘딘X박나래가 엄청난 편의점 레시피를 공개했다.

13일 첫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는 MC이수근, 윤두준, 웬디와 패널 토니안, 강타, 박나래, 딘딘이 출연해 기발한 편의점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편의점 꿀 조합 레시피 1라운드에서 강타는 핫카동 정식, 딘딘은 차슈딘나멘으로 대결을 펼쳤다. 음식이 완성된 후 손동운, 이기광 등 출연진들은 편의점 재료로 이런 맛이 나온 것에 대해 놀라움을 표현했다. 특히 김도균은 "차슈딘나멘은 마성이 있고, 핫카동 정식은 미스테리한 맛이다"고 평가했다. 1라운드는 딘딘X박나래의 딘나좋아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2라운드, 박나래는 도도한 김치 치즈, 토니는 빵 안에 게티 음식을 선보였다. 이기광은 '빵 안에 게티' 빠네파스타를 맛보고 "이건 레스토랑에서 2만5천원 주고 파는 것 아니냐. 그것보다 더 맛있다"며 놀라워했다. 웬디 역시 '도도한 김치 치즈' 맛에 미소를 지었다. 2라운드는 토니안X강타의 '빵 안에 게티'가 3대 0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서 두 팀은 1 대 1 무승부로 기분좋게 승부를 마무리했다. 촬영이 끝난 후, 두 팀은 선물받은 황금 바구니에 원하는 편의점 물품을 가득 담을 수 있는 특전까지 부여받았다. 양 손 무겁게 촬영을 마친 두 팀의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