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컴백' 비,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여전히 훈훈 '기대↑'

▲가수 비(사진=비 인스타그램)
▲가수 비(사진=비 인스타그램)

가수 비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을 인증했다.

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케치북' 녹화 잘 끝났다. 음식도 감사하다. 내일은 3차티저 공개. 최고의 선물 15일 0시 공개. '아는형님' 본방사수 '유스케' '연예가중계' V앱 '골든디스크' 토요일 하루종일 나오기 비 잔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는 모처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브이(V)자를 그리며 미소를 살짝 띠고 있는 비의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검정색 목을 감싸는 니트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비는 15일 자정, 신곡 '최고의 선물'을 발표한다. '최고의 선물'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일렉 피아노와 스트링,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가미된 팝 발라드 성향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싸이가 작사, 작곡, 편곡 등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본인 역시 작사를 담당했다. 비는 가사를 통해 평생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비는 신곡 공개 전날인 14일, 31회 골든디스크 특별무대를 시작으로 네이버 V앱, KBS2 '연예가중계', JTBC '아는형님' 등을 통해 안방극장을 먼저 찾아갈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