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골든디스크] 샤이니, 인기상 수상 “데뷔 10년, 끊임없는 사랑 감사”

▲샤이니 민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샤이니 민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제 31회 골든디스크’에서 그룹 샤이니가 인기상을 거머쥐었다.

14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관에서는 ‘제 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이하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샤이니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인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멤버들을 대표에 참석한 민호는 “다 같이 함께 오지 못해 죄송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혼자 시상식에 와본 것이 처음이다. 떨리지만 기분이 좋다. 이 인기상은 다른 어느 상보다 값진 것 같다. 샤이니월드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우리가 데뷔한지 벌써 10년이 됐다. 그동안 끊임없이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실망시키지 않고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는 샤이니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민호는 “다른 상보다 더욱 치열하다고 들었다. 그래서인지 기분이 더 좋다”고 거듭 강조하며 “이날만큼은 샤이니월드가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한편, 1986년 시작해 올해 31회를 맞는 ‘골든디스크’는 음원,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한 해 동안 많은 인기를 얻었던 대중가요와 뮤지션을 선정하는 행사다. 신인 발굴뿐만 아니라 음악 산업이 성장하는 데 기여한 이들까지 시상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