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X박혜수X윤박, 첫 촬영 현장 공개 "기분 좋은 출발!"

(▲tvN '내성적인 보스' 첫 촬영현장)
(▲tvN '내성적인 보스' 첫 촬영현장)

'내성적인 보스'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5일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하는 배우 연우진(은환기 역)와 박혜수(채로운 역) 그리고 윤박(강우일 역)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박은 연우진과 함께 엘리베이터에 나란히 서서 리허설을 하고 있다. 첫 촬영에 긴장한 윤박은 쉽게 대사가 나오지 않아 NG를 냈고, 쑥스러운 미소를 보이고 있다.

윤박은 "오늘 드디어 첫 촬영인데, 무언가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라며 "기분이 좋아요.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은 "예전에 함께 했던, 송현욱 감독님과 스태프들이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즐거웠다"라며 "뜨거운 열정으로 추운 겨울 잘 이겨내겠습니다"라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내성적인 보스' 속 외향적인 사원 박혜수는 촬영 현장에 들어서자마자 선배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 모습에 배우 강남길도 "어떻게 저렇게 귀엽고 연기도 잘하지?"라고 말하는 모습이 보인다. 이어 박혜수는 "감독님과 촬영을 하면서 얘기도 하고 좋은 분위기여서 즐겁습니다"라고 말한다.

한편, 연우진 박혜수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로맨스로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