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성적인 보스' 서현진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측은 1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서현진-트와이스 정연-시크릿 등 ′내성적인 보스′를 위한 스타들의 응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 출연중인 배우 서현진. 서현진은 "연우진 씨가 새로운 모습으로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한다고 들었다. 많이 기대되고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찬성 역시 같은 소속사 윤박을 응원했다.
이어 시크릿 전효성이 정하나와 송지은과 함께 등장했다. 정하나는 "'내성적인 보스'에서 가장 내성적일 것 같은 사람은 누구일까?"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허정민 선배는 아닐 것 같다. '또 오해영'에서 외향적인 모습이라, 아마 박혜수 씨 일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유에 대해서는 "예전에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봤다. 당시 정말 여성적인 모습과 목소리에 여성스러운 매력일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전효성은 "박혜수 씨는 정말 활발하고 매력 넘친다. 반면 허정민 선배가 내성적이다"라고 말해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트와이스 정연 역시 "내성적인 것 같은 배우는 박혜수 일것 같다"라며 "노래 방송(복면가왕)에서 봤는데 정말 여성스러웠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서현진은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 함께 참여한 제작진을 언급하며 "대단한 제작진들이 참여한 '내성적인 보스' 응원합니다"라고 마지막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연우진 윤박 박혜수 공승연 예지원 전효성 허정민 한재석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