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낭만닥터 김사부' 김혜수, 첫사랑 한석규에 "데이트 할 때 얼마나 눈치 보였는데".

(▲SBS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 김혜수 )
(▲SBS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 김혜수 )

'낭만닥터 김사부' 김혜수와 한석규와 마주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측은 17일 오후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 앞에서 '수줍은 김사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돌담병원에 찾아온 김혜수와 한석규(김사부 분)의 모습. 김혜수는 음악을 들으면서 "노래라는 게 신기해, 갑자기 시간이 그때로 돌아 간거 같아"라며 추억에 잠긴다. 이에 한석규는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커피는 내린다. 그러면서 한석규는 "너 언제 돌아왔어?"라며 묻는다. 이에 김혜수는 "3년 4년 정도 됐어, 그런데 커피도 내려먹어?"라며 토끼눈을 뜬다.

김혜수는 커피 먹는 것이 취미라는 한석규의 말에 "그런거 질색 했었잖아. 영화, 맛집 찾기 특히 카페에 마주 앉아서 얘기하는 거 질색했는데. 근데 커피를?"이라면서 "(그때)데이트 할 때 내가 마다 얼마나 눈치 보였는데"라고 말한다.

김혜수의 말에 한석규는 "내가 그랬나"라며 미소를 보인다. 한석규의 미소에 김혜수는 "못 보던 웃음이네"라면서 다시 한번 추억에 잠긴다.

앞서 16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말미에는 한석규의 첫사랑 김혜수가 등장했다. 김혜수와 한석규는 과거 사랑했던 사이. 이에 어떤 이유로 김혜수가 한석규를 다시 찾아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김혜수가 특별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오늘(17일)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