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님과 함께' 개미커플 서인영-크라운제이 하차 결정, 누리꾼들 "너무 빠르네... 두바이는 왜 갔지?"

(▲JTBC '님과함께' 크라운제이 서인영 인스타그램. )
(▲JTBC '님과함께' 크라운제이 서인영 인스타그램. )

가수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가 '님과 함께 2'에서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8일 오전 한 매체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 출연 중인 '개미 커플'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가 하차한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 사정과 스케줄 등의 문제로 내려진 결정이며 '개미 커플' 만남은 2개월 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미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님과 함께2'를 통해 8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한 차례 가상 결혼을 경험한 두 사람은 '님과 함께2'를 통해 실제 결혼을 고민해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id4**** "이럴 거면 시작하지 말지. 생각보다 반응 없으니 하차하는 건가?", gich**** "본인들 기대보다 화제가 덜 됐다고 느꼈나?", gigo**** "합류한 지 얼마나 됐다고", deli**** "반응이 너무 없기는 했음. 둘 다 이미지도 예전만 못하고. 그래도 하차가 너무 이르다. 개인 스케줄은 핑계 같고", love**** "아무리 반응이 없어도 너무 빨리 막 내린다. 두바이로 신혼여행은 왜 간 거야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는 오는 31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