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한끼줍쇼' 서장훈)
'한끼줍쇼' 방송인 서장훈이 출연했다.
JTBC '한끼줍쇼' 측은 1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서장훈의 등장에 진자운동하는 경규 심장! '앙숙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호동은 이경규와 함께 서울대학교 앞에서 오프닝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이경규는 "서울대학교 앞이니까 서울대 출신이 게스트로 올 것이다"라면서 배우 김태희를 언급했다. 이에 강호동은 개그맨 서경석을 언급했다. 이때 강호동과 이경규 뒤에서 큰 그림자가 그려졌다.
그러면서 강호동은 "요즘에 서장훈 욕 안 하던데"라고 이경규에게 물었고, 이어 그는 "설마 게스트로 서장훈 오는 거 아니야?"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서장훈도 '아는 형님'에서 "'한끼줍쇼' 절대로 안 나간다"고 말했지만, 며칠 뒤 "나가게 됐다"고 말해 함께 출연하는 출연진들에게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서장훈은 열심히 말을 하고 있는 이경규를 뒤에서 끌어안았다. 이경규는 자신보다 큰 서장훈에 깜짝 놀라 호들갑을 떨었다. 이에 이경규는 "뭐야? 왜?"라며 "서울대 서, 서장훈 서, 이렇게 나온 거냐? 너는 여기 대학교 학생이아니잖아"라며 투덜거렸다.
한편, 서장훈이 출연하는 JTBC '한끼 줍쇼'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