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오프닝곡 정식 음원 발매…한수지‧헤이즈 가창

▲'도깨비' OST '라운드 앤드 라운드' 재킷 사진(사진=CJ E&M)
▲'도깨비' OST '라운드 앤드 라운드' 재킷 사진(사진=CJ E&M)

드라마 ‘도깨비’ 화제의 오프닝곡이 정식 음원으로 발표된다.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OST 관계자는 “헤이즈와 한수지가 함께 한 ‘라운드 앤드 라운드(Round and round)’를 오는 21일 0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되는 ‘라운드 앤드 라운드’는 드라마의 오프닝 타이틀 음악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문의를 받은 노래다. 또한 극중 김신(공유 분)과 저승사자(이동욱 분)이 대파를 들고 모델 같은 자태로 터널을 통과해 화제를 모았던 ‘대파 런웨이 신’ 등 각종 주요 장면에 삽입, 극의 재미를 높인 바 있다.

정식 음원은 드라마에 삽입됐던 50초 버전을 3분 30초가량의 풀버전으로 편곡했다. 새롭게 더해진 부분은 헤이즈와 한수지가 추가 녹음을 진행해 곡을 완성시켰다.

‘라운드 앤드 라운드’는 전생과 환생, 운명적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에 녹여내 드라마의 전반적인 주제의식을 아우른다. 몽환적인 멜로디와 긴장감, 그리고 두 사람의 목소리가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의 OST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깨비’ OST 전곡을 담은 패키지 음반은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