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가대]블랙핑크·NCT 127·아이오아이, 신인상 수상

(사진=KBS드라마 '제 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사진=KBS드라마 '제 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그룹 블랙핑크, NCT 127, 아이오아이가 '서가대' 신인상을 수상했다.

19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는 탁재훈, 슈퍼주니어 김희철, 아이오아이 전소미의 진행으로 '제 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이 열렸다.

이날 블랙핑크는 신인상 수상 소감에 "저희가 받게 돼 너무 감사 드리고, 양현석 회장님께 너무 너무 감사 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또한 저희 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사랑에 보답하는 블랙핑크 되겠다"고 떨리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NCT 127 역시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열심히 보답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해외 멤버들이 일본어와 중국어, 영어로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이오아이 또한 신인상을 수상하게 됐다. 아이오아이 임나영은 "저희가 공식적으로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마지막이다"며 울컥했다. 김세정은 급히 "기쁜 날 멤버들과 다같이 보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고, 저희를 뽑아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정말로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이어갔다.

한편 이날 '서가대'는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태연, 레드벨벳, 젝스키스, 갓세븐, 세븐틴, 여자친구, 마마무, 빅스, 거미, 백아연, 아이오아이, NCT 127, 블랙핑크, 지코 등이 함께 했으며, KBSN 등과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 됐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