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디오스타' 송재희, 닮은꼴 스타 배우 현빈에 "만나고 싶지 않다" 이유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송재희)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송재희)

'비디오스타' 송재희가 현빈을 피하고 싶다고 말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측은 24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송재희, 해병대 후임 현빈과 전화연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숙은 송재희에게 "닮은꼴로 배우 현빈이 있다던데"라면서 송재희와 현빈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슷한 모습의 현빈과 송재림.

이에 송재희는 "현빈 씨가 나보다 나이가 어리다. 그래서 내가 그분이 닮은 게 아니다"라며 변명했다. 이에 김숙도 추성훈의 딸 추사랑을 언급하며 송재희의 대답을 인정했다. 이어 송재희는 "현빈 씨가 해병해 후임이다. 기수가 낮으면 말을 편하게 한다. 하지만 저분한테 말을 놓기는 어렵다. 배우로는 선배고..."라면서 부담스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비디오스타' 제작진 측은 배우 현빈과 전화 연결을 시도해놨다며 송재희에게 통화를 해보라고 권했다. 이에 송재희는 '어떻게 해야 되지?', '뭐라고 하지?' 등 혼자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 또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재희는 "일단 존댓말로 하고 얘기를 해보겠다"라며 자신만만하게 통화를 시도한다.

한편,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08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