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욕설 논란' 서인영, '님과 함께2' 편집 없었다…방송에선 '만족' 신혼여행기

(사진=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
(사진=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가수 서인영의 '님과 함께2' 방송분이 편집 없이 그대로 방송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서인영과 크라운제이의 두바이 신혼여행기가 펼쳐졌다.

앞서 지난 19일 서인영은 뜨거운 논란에 휩싸였다. 자신이 '님과 함께2' 스태프라고 밝힌 네티즌이 두바이 촬영 중 그의 행동에 대해 폭로했기 때문.

네티즌에 따르면 서인영은 공항에서부터 스태프들을 향한 무례한 행동, 촬영 스케줄을 펑크내는 것은 물론 메인 작가에게 욕설을 퍼부었다고 주장했다. 특히 서인영의 욕설 영상을 함께 공개해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결국 서인영은 소속사의 공식 사과문 입장에도 불구하고 SNS 계정을 삭제하기에 이르렀다.

이러한 내막과는 다르게 24일 방송에서 서인영은 두바이 신혼여행에 만족한 듯한 모습이었다. 서인영의 두바이 녹화 분은 편집 과정 없이 그대로 방송됐고, 가이드로 변신한 크라운제이와 행복한 신혼여행을 즐겼다. 크라운제이는 서인영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여행 계획을 짰다. 서인영은 별말 없이 '개미투어'를 따르며 크라운제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