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중기-황정민-소지섭 '군함도' 예고편 공개 후, 누리꾼들 "저곳까지 촛불이 소름 돋는다" 반응 후끈

(▲영화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
(▲영화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등이 출연하는 영화 '군함도'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류승환 감독의 영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탈출할 수도, 죽을 수도 없다' '이곳에서 있었던 일을 기억하는 조선인들이 단 한 사람도 남아 있어선 안 된다 예사롭지 않은 카피가 더해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eva9**** "믿고 보는 류승완, 기대할게요", quac**** "너무 재미있을 거 같다. 꼭 봐야 할 영화", eou**** "진짜, 저곳까지 촛불이 진심 소름 돋는다", dkak*******"라인업에 최고", jjee**** "역시 작품 보는 눈이 뛰어난 송배우. 삭발하고 감량하고 부상입고 한류스타면서 일본 눈치 안 보고", yoon**** "이런 영화는 꼭 봐야 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제강점기 수많은 조선인이 강제노역을 당하고 죽음을 맞았던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 한 영화 '군함도'는 '베테랑' '베를린'의 감독 류승완과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이 출연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