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태준, ‘황진이’ 10주년 회식 참석…하지원X왕빛나X조성하 등 포착

▲배우 류태준이 KBS2 드라마 '황진이' 10주년 기념 회식에 참석해 근황을 알렸다.(사진=인스타그램)
▲배우 류태준이 KBS2 드라마 '황진이' 10주년 기념 회식에 참석해 근황을 알렸다.(사진=인스타그램)

'불타는 청춘' 출연으로 시선을 끄는 배우 류태준이 최근 KBS2 드라마 '황진이' 10주년을 맞이해 하지원, 황빛나 등과 시간을 보냈다.

류태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10년. 소중한 사람들과의 재회, 드라마 '황진이'의 주역들과 10년만의 만남.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드라마 '황진이' 하지원, 류태준, 조성하, 김철규 감독님, 윤선주 작가님, 문천식, 왕빛나, 이인혜, 시환이, 건홍, 변감독님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006년 12월 종영한 24부작 KBS2 드라마 '황진이'에서 활약한 배우 류태준을 비롯해 하지원, 조성하, 왕빛나, 이인혜 등의 모습이 담겼다.

2006년 10월부터 12월 28일까지 KBS2에서 방송된 '황진이'는 30%에 가까운 시청률로 사랑을 받았다. 황진이 역을 맡은 하지원은 그해 KBS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부용 역을 맡은 왕빛나는 악녀 연기로 호평을 이끈 바 있다. 류태준은 당시 벽계수 역으로 열연했다.

한편 류태준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등장해 빼어난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로 함께 출연한 김완선, 이연수, 박선영 등의 마음을 훔쳐 화제가 됐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