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규재 TV' 박근혜 대통령 인터뷰, 누리꾼들 "질문과 답은 정해져 있고", "법으로 안되니 좌우대립 수작이네" 분노

(▲JTBC '뉴스룸' 박근혜 대통령, 정규재 TV)
(▲JTBC '뉴스룸' 박근혜 대통령, 정규재 TV)

박근혜 대통령의 인터뷰 소식에 누리꾼들이 비난하고 나섰다.

박근혜 대통령이 25일 한국경제신문 인터넷 방송 '정규재 TV'와 인터뷰를 하고 '최순실 국정농단 게이트' 등 현안들에 관해 입장을 밝혔다.

이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vogu**** "오늘 최순실 박근혜 아주 세트로 XX떤다, 국민 화병 발암 듀오", posc**** "질문지와 답은 정해져 있겠고, 자기 지지자들한테 일방적 주입식이네", skat**** "본색을 드러내는구나. 법리 다툼해도 어려우니 좌우대립으로 몰아가려는 수작", hyun**** "염병하네", 5mia**** "뭐야 또 녹화야? 녹화 아니면 말 한마디 못 하지?", kimt**** "부모도 몰라보는 낮술을 먹었어? 쌍으로 국민한테 행패 부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은 청와대 출입기자들을 초정해 간담회를 갖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세월호 7시간' 의혹 관련 제기된 시술 등 의혹을 일축했다. 이어 이번 인터뷰까지 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국민들의 분노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박근혜 대통령의 인터뷰는 정규재 주필이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 '정규재TV'를 통해 이날 오후 8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