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레드벨벳, MV 속 빛나는 인형 비주얼..상큼발랄 매력 가득

▲레드벨벳 '루키' 뮤직비디오(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루키' 뮤직비디오(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이 신곡 ‘Rookie’(루키)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화와 같은 선명한 색감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Rookie’의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됐다.

이번 레드벨벳 타이틀곡 ‘Rookie’는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의 노래다. 경쾌한 리듬이 뮤직비디오 속 컬러풀한 색감과 어우러지며 레드벨벳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는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음악 감성을 느낄 수 있는 6곡이 수록됐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벨벳은 컴백 첫 라디오 방송으로 오는 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신곡 소개는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근황토크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

라디오 방송을 시작으로 레드벨벳은 본격적인 음악방송 컴백에 나선다. 오는 3일 KBS2TV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레드벨벳은 신곡 무대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