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지성-손여은, '피고인' 속 부부싸움 전말 공개 "나 정말 못하겠어, 어떡하지?"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지성)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지성)

'피고인' 지성과 손여은의 부부싸움의 전말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측은 1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박정우 검사, 아내 윤지수 불륜으로 부부싸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성(박정우 역)은 극 중 아내인 손여은(윤지수 역)과 함께 귀여운 부부싸움을 하고 있다. 지성은 부부싸움 촬영에 앞서 "화가 나도, 예를 들면 터치를 한다든지, 아니면 뭔가를 들어서 엎는다든지 그런 건 뺐으면 좋겠어요"라면서 과격한 부부싸움을 보이는걸 꺼리는 모습이다. 이에 감독은 "혼자 스스로 분노의 표출이니까"라고 의견을 나누고 있다. 이에 지성은 벽을 세게 치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촬영에서 지성은 불륜 현장에 대해 화가 난 모습이다. 이에 손여은의 팔을 잡고 화를 내는 순간 웃음을 터트린다. 그러면서 그는 "(화내는 거) 못하겠어"라면서 방으로 숨어버린다. 또다시 이어진 촬영에서는 지성은 "나 어떡하지?"라면서 또다시 손여은에게 화를 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손여은은 "괜찮아요. 정말"이라며 지성을 다독인다. 이어 지성은 "팔 아프지?"라면서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성 엄기준 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