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자이언티 “타이틀곡 ‘노래’ 가사, 사람들에게 묻고 싶던 내용”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사진=YG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사진=YG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가 신곡 ‘노래’의 가사에 대해 설명했다.

자이언티는 1일 오후 서울 합정동 더블랙레이블 사옥에서 열린 라운드 인터뷰에 참석해 “‘노래’ 속 ‘이 노래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해’라는 가사는 농담이자 사람들에게 묻고 싶었던 말”이라고 전했다.

이날 발표된 ‘노래’는 후렴구 “이 노래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해”라는 가사로 화제를 모았다. 자이언티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은 정말로 농담이다. 유명해졌으면 좋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내가 자전적인 내용의 노래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지 않나. 아버지의 직업, 내가 살아온 환경 같은 것들을 드러내는 첫 순간이 참 어려웠던 거 같다”고 회상하면서 “나 혼자 쓴 일기장을 사람들이 다 알게 되고, 그 이야기를 서로 공유하는 상황, 나를 알아보고 나만 알고 있던 이야기로 말을 거는 상황이 재밌었고 당황스러웠다”고 털어놨다.

자이언티는 “동시에 여러분들, 대중의 입장에서 ‘(이 노래가) 그들의 이야기라면 어떨까’라는 것들도 물어보고 싶다. 당신이 쓰는 일기장이 유명해지면 어떨 것 같느냐고. 그런 아이러니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이언티는 이날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 ‘오오(OO)’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노래’는 발매 이후 8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