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는형님' 2시간 빨리 본다…4일 PM 8:50 방송

▲(출처=JTBC '아는형님')
▲(출처=JTBC '아는형님')

'아는형님'이 변경된 시간대로 방송을 시작한다.

4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는 이전보다 2시간 빠른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2017년 JTBC 방송 편성 이동으로 앞으로 '아는형님'은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시간 이동 후 첫 방송되는 '아는형님'에는 방송인 조우종, 배우 정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화사한 미소로 교실에 나타난 정소민과는 달리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등장한 조우종은 어색함을 숨기지 못했다. 형님 멤버들은 늘 그렇듯 정소민에게만 시선을 두기 시작했다. 이에 조우종은 더더욱 낯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더욱 신나게 '우종몰이'에 가담했다.

그러나 멤버들의 예상과 달리 조우종은 무관심보다 짓궂은 관심을 반가워했다. 조우종은 전현무를 능가하는 깨방정 댄스를 자진해서 선보였다. 조우종의 셀프 댄스 타임에 교실은 순간 정적으로 물들었지만, 형님들은 너무나 진지하고 꾸준한 조우종의 몸짓에 결국 웃음을 터트렸다.

이를 지켜보던 김영철은 "조우종의 무리수를 보니 나를 보는 것 같다. 내가 저랬구나"라고 나지막이 말하며, 자신의 모습을 반성했다. 갑작스러운 김영철의 탄식에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도 두 사람의 닮은 부분을 찾아내는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