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태극기 집회, 새누리당 김문수 전 지사 "우리나라도 핵 만들어야지", 누리꾼들 '비난'

(▲채널A, '뉴스' 김문수)
(▲채널A, '뉴스' 김문수)

태극기 집회에 참석한 새누리당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핵 개발을 해야된다"고 말했다.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운동본부(탄기국)'는 4일 오후 서울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제11차 탄핵기각을 위한 태극기 집회'를 열었다.

이날 새누리당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4일 보수단체의 탄핵 반대집회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탄핵 반대집회에서 "새누리당 회의에서 여러 가지로 민심을 듣자고 하는데 민심 들으려면 태극기 집회에 가지 않아야겠냐 해서 왔다"고 말했다.

김 전 지사는 촛불시위에 대해 "대통령을 탄핵했으면 됐지, 대통령 목을 창에 껴서 들고 다니고, 상여를 메고, 단두대를 끌고 다니는 잔인무도한 세력이 정권을 잡으면 대한민국이 어떻게 되겠나"라고 되물었다.

아울러 "북한이 핵을 포기하기 전까지는 대한민국에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를 즉각 배치해야 한다"며 "북한이 핵을 5개 갖고 있으면 미국·영국이 (핵무기) 5개를 한반도에 배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문수 전 지사는 "우리나라 핵 기술이 아주 좋다. 핵무기를 만들고도 남는다"고 강조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acsm**** "김문수, 탄핵 찬성하고 나서 숟가락 올리네", chlw**** "기억하겠다. 김문수", artp**** "뭐냐?? 여태껏 눈치 보다가 슬슬 하나둘 숟가락 얹어 놓는 꼴인가?", 5231**** "그 옛날의 민주투사 김문수가 이렇게까지 망가지는구나!", df19****"이런 말이 있지…. 나이 먹으려면 곱게 처먹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