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준영, 첫 번째 정규 앨범 '1인칭' 공개 누리꾼들 "무한 반복 중! 정말 노래 좋다"

(▲정준영 '너와나' 뮤직 비디오)
(▲정준영 '너와나' 뮤직 비디오)

가수 정준영이 첫 번째 정규 앨범 '1인칭'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타이틀곡은 ‘나와 너’. 아 곡은 정준영 특유의 색깔이 묻어나는 정통 록발라드 곡으로, 연인 사이였던 남녀가 이별하는 상황을 담아낸 노래다. 가사에는 헤어짐을 앞두고 연인을 붙잡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와 함께 정준영은 6일 네이버 V앱 방송을 통해 "저번 '공감' 때 서영은 누나와 함께했는데 영은 누나에게 묻혀가니까 노래를 잘한다고 하더라. 이번에도 장혜진 누나에게 묻혀가겠다. 어렵게 부탁했는데, 나의 매력적인 모습을 좋아했는지 승낙을 해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별 노래를 좋아한다. ‘너와 나’의 이별은 방금 우리 헤어지자고 말한 직후의 이야기를 담았다”며 “공감’과 조금 비슷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공*** "정준영 보컬 너무 좋아서 그냥 믿고 듣는다", dmwx** "목소리가 너무 좋다.", dkwnx*** "무한 반복 중이네", dnqxni*** "반전에 또 반전, '1박 2일' 복귀 '너와나' 노래랑 너무 좋다.", dwxu** "무한 반복, 노래 최고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을 통해 방송 복귀를 한 정준영은 본인의 첫 솔로 정규앨범 ‘1인칭’ 발매에 이어 서울, 대전, 대구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