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월화 드라마]'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제작진에 "저 얼굴에 자신 없어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내성적인 보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측은 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은환기 역 연우진, 강우일 역 윤박이 농구 대결을 펼치고 있다. 이어 윤박은 메이킹 제작진에게 "내가 골을 넣게 되면 커피를 제작진이 사는 거로? 내기"라고 말한 뒤 슛을 날렸다. 하지만 들어가지 않아 민망함을 보였다. 이는 앞서 연습 할때는 완벽한 슛으로 100% 골을 넣었기 때문. 자신감에 내기를 걸었지만 쉽게 들어가지 않았다. 또 그는 연우진에게 '자유투' 내기를 했고, 연우진은 한 번에 성공해 윤박을 민망하게 만들었다.

이어 메이킹 제작진은 연우진을 촬여하러 다가갔고, 이에 연우진은 "저 얼굴에 자신이 없어요"라며 촬영을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채로운 역 박혜수와 연우진이 함께 계단을 올라가고 있다. 연우진은 박혜수를 업고 계단을 힘겹게 올라가며 "너 정말 가벼워. 깃털같아"라고 말했고, 박혜수는 "미안해요"라며 힘들어하는 연우진을 걱정한다.

한편, 연우진 박혜수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 화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