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귀에캔디2' 최지우, 비밀 통화 스틸 컷 공개…스무살 감성 물씬

▲'내귀에캔디2' 최지우(tvN )
▲'내귀에캔디2' 최지우(tvN )

tvN '내귀에 캔디2'에 출연을 알린 최지우가 '캔디'와의 로맨틱한 통화 장면을 공개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귀에 캔디2'에 최지우가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가운데, 캔디와 비밀 통화를 하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해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유럽에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최지우는 공개된 스틸 컷에서 특유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행의 설렘을 숨기지 못한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어린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수다를 떨 듯 '캔디'와 통화하며 편안하고 발랄한 웃음을 짓고 있다. 비에 젖은 유럽의 도시를 배경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는 모습도 공개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남자사람친구', '소꿉친구'의 느낌을 자아내는 '캔디'와의 대화를 통해 아련하고 설렜던 스무 살의 감성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 하노라 역을 맡아 사랑스럽고 순수한 매력을 과시한 한편,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는 막내 딸처럼 애교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해 이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촬영에서 최지우는 캔디와의 진솔하고 유쾌한 대화로 평소 들을 수 없었던 그녀 만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 그는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다정하고 유머러스한 통화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내귀에 캔디2' 연출을 담당하는 유학찬PD는 "이번 촬영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온 두 친구가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마련한 안식 여행으로 콘셉트를 정했다. 스무 살의 감성을 돌아보고 초심을 다시 충전하는 여행을 통해 캔디와의 특별한 우정을 쌓고 돌아온 최지우의 솔직하고 가감 없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내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로 오는 18일 오후 10시 50분 시즌2가 첫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