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의 일주일4' 소진이 장희진 임주은의 연애 스타일을 꼽았다.
9일 오후 3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전경련 회관 50층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4'(이하 로맨스의 일주일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장희진, 임주은, 걸스데이 소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소진은 "난 연애할 때 푹 빠지는 스타일이다. 뭘 숨기거나 하기 보다는 솔직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장희진은 밀당의 고수다. 얌전하면서도 톡톡 터지는 솔직함이 있다. 그게 굉장히 매력적이다"며 장희진에게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소진은 함께 참여한 임주은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미국 로맨스 영화에서 주로 나오는, 톡톡 튀고 자기 감정을 솔직히 말하는 스타일이다"면서 "그야말로 아메리칸 스타일이다. 나는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부러웠다"고 회상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4를 맞이한 '로맨스의 일주일'은 장희진, 소진, 임주은 세 사람과 로맨스남 세 명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담아낸다. 꿈꾸던 로맨스를 찾아 설레는 마음을 품고 스페인으로 떠난 이들의 모습과 스페인의 아름다운 풍경,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들의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4'는 9일 오후 6시, 오후 8시30분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