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희열, '신혼일기' OST 음악감독..안테나 아티스트 총출동

▲유희열, '신혼일기' OST
▲유희열, '신혼일기' OST

tvN ‘신혼일기(연출 나영석, 이우형)’와 가수 유희열이 수장인 음악 레이블 안테나가 만났다.

9일 안테나는 유희열이 음악감독을 맡아 총 지휘한 ‘신혼일기’의 OST 앨범이 2회 방송분이 끝나는 10일 자정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자체 OST 앨범을 제작하게 된 ‘신혼일기’는 음악감독 유희열을 필두로 권진아, 샘김, 이진아가 작곡, 편곡, 가창, 연주에 두루 참여했다.

특히 ‘신혼일기’ 1회 방송분부터 삽입된 권진아와 샘김 듀엣의 테마송 ‘아이 두(I do)’는 최근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비롯해 총 6트랙이 프로그램 곳곳에 배경음으로 한 폭의 영화 같은 장면들과 어우러져 ‘안구커플’의 일상에 따뜻함을 더하고 있다.

‘신혼일기’ OST의 메인 테마송 ‘아이 두’는 알콩달콩한 순간을 만들어가는 신혼의 두 사람을 떠올리게 한다.

이 밖에도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요리 장면에서 주로 쓰일 ‘쿠킹(Cooking)’은 샘김의 기타 선율이 귀를 사로잡으며, 이진아가 편곡하고 연주한 피아노, 트리오 버전 트랙 역시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할 예정이다.

한편, 방송 1회만에 TV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른 tvN ‘신혼일기’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며 유희열이 음악감독을 맡은 ‘신혼일기’ OST는 오는 10일 자정에 음원이 공개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