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
'미씽나인' 정경호 백진희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측은 1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멧돼지 잡기 비하인드!(믿고 보는 애드리브 정경호&백진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씽나인' 서준오 역 정경호와 라봉희 역 백진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경호는 백진희와 나란히 길을 걷다가 땅 속으로 갑자기 사라지는 연기를 한다. 하지만 백진희는 정경호가 사라지는 소리에 모른는 척 어설픈 연기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촬영에는 구멍 속에 빠져있는 정경호. 이에 백진희는 "오빠 위에서 내려다 보니까 너무 웃겨요"라며 장난을 치고 이에 정경호는 "나 정말 힘들게 하는거 보이지?"라며 토로한다. 이어 그는 백진희와 리허설을 하면서 애드리브를 치고 있다. 이때 "어! 나 이거 다른 장면에서 했었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또 정경호는 멧돼지 뼈 소품을 들고 "으아! 가시!"라고 또 다른 애드리브로 촬영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고 있다. 그러면서 정경호는 "바보 연기가 더 괜찮은거 같아"라고 말해 다시 한 번 폭소케 한다.
또 다른 장면에서 백진희와 정경호는 잠복을 위해 얼굴 색을 칠하고 숲에 숨어있다. 하지만 지나가는 새 소리에 촬영이 지연되고 백진희는 하얀 치아를 보이며 장난을 치고 있다.
한편, 백진희 정경호 양동근 최태준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