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구단, 28일 컴백 카운트 돌입..타이틀곡 '나 같은 애' 확정

▲구구단 티저 이미지(사진=젤리피쉬)
▲구구단 티저 이미지(사진=젤리피쉬)

구구단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9인조 걸그룹 구구단 소속사 젤리피쉬 측은 15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짙은 녹색을 배경으로 거울 모양에 앨범명인 ‘나르시스(Act.2 Narcissus)’와 타이틀 곡명인 ‘나 같은 애’ 그리고 발매 일시인 28일 오후 12시 문구가 담겼다.

구구단의 컴백 앨범명인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물에 비친 자신의 아름다움에 반해 물에 빠져 죽은 소년의 이름이기도 하다. 소년이 머물었던 자리에서 피어난 수선화의 꽃말은 자기애를 의미한다. 이에 구구단은 티저 이미지를 통해 나르시스를 거울과 꽃으로 형상화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소셜 채널을 통해 컴백 앨범명인 ‘나르시스’가 공개되자 팬들은 노래, 퍼포먼스, 스타일 등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명이 ‘나 같은 애’로 공개되면서 구구단표 음악 스타일에도 관심이 더해지는 상황이다.

소속사 측은 “구구단은 9가지 매력을 가진 9명의 소녀들이 모인 극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지난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에서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를 꾸몄다”면서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통해서는 전작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본격 돌입한 구구단은 오는 28일 오후 12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