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B.A.P 컴백 스케줄 포스터(사진=TS엔터테인먼트)
그룹 B.A.P가 오는 3월 7일 컴백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B.A.P 공식 채널을 통해 B.A.P의 여섯 번째 싱글음반 ‘로즈(Rose)’ 프로모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테이블 위에 놓인 빨간 장미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B.A.P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23일에는 단체 티저, 27일 음반 커버 이미지가 오픈되고 이후 28일과 3월 3일에는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새 싱글음반 ‘로즈’는 ‘레드’로 상징되는 작품이다. 지난해 11월 발매된 두 번째 정규음반 ‘느와르’의 상징이었던 ‘블랙’에 이은 두 번째 컬러 시리즈”라고 설명했다.
또한 “앞서 B.A.P는 ‘느와르’ 음반을 통해 데뷔 초창기의 강렬한 사운드를 들려줬다. 이처럼 ‘느와르’가 B.A.P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다졌던 음반이라면, ‘로즈’는 B.A.P가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음반”이라면서 “‘로즈’에 담긴 메시지에 귀 기울여 감상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B.A.P는 7일 ‘로즈’ 발매에 이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월드 투어의 서막을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