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겟잇뷰티' 이하늬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빅뱅 지드래곤을 꼽았다.
17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이하 겟잇뷰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이하늬, 산다라박, 김세정(구구단)과 오관진 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겟잇뷰티' 이하늬는 "프로그램 게스트로 지드래곤(이하 지디)을 모시고 싶다. 산다라박의 연줄이 닿지 않을까"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하늬는 '겟잇뷰티' 게스트 스포일러에 나섰다. 이하늬는 "2회에 블랙핑크 지수가 출연했다. 근데 정말 샵 원장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메이크업을 잘 해서 놀랐다"면서 "블랙핑크도 나왔으니 산다라가 힘 써주면 지디도 올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소망을 밝혀 기대를 모았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겟잇뷰티'는 정보성 토크와 유형별 맞춤형 메이크업 시연을 결합해 '보는 뷰티'에서 '하는 뷰티'로의 변화를 꾀한다. 연예계 트렌드 세터인 이하늬 산다라박 박세영 김세정 등으로 새롭게 MC진을 꾸렸다.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오는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