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연아, ‘해피투게더’ 출연…밝은 미소 “드라마 밖 색다른 모습”

▲배우 오연아(사진=화이브라더스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오연아(사진=화이브라더스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오연아가 ‘해피투게더’ 출연에 밝은 미소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2일 오후 오연아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 여배우 특집에서 씬스틸러 때론 심스틸러로 유명한 배우 오연아를 만날 수 있어요!”라고 알렸다.

이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여배우 오연아의 첫 예능 나들이. 드라마 밖 색다르고 새로운 모습,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연기만큼 예능도 기대 기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아는 ‘게스트 대기실 오연아’라고 적혀있는 문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감격의 인증샷을 찍고 있다.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오연아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오연아는 지난해 1월 방송된 tvN ‘시그널’에서 간호사 유괴범 윤수아 역으로 등장, 첫 회부터 간담이 서늘한 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tvN ‘굿와이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OCN ‘보이스’, SBS ‘피고인’ 등에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연기력을 보여줘 충무로의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오연아는 사실 데뷔한 지 10년이 됐다고 밝히며 “‘시그널’ 찍기 전에 연기를 그만뒀었다”고 밝힐 예정이다. 과연 다시 연기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연아와 더불어 박진희, 장소연, 남보라, 조혜정, 허영지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는 이날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