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뉴스룸’ 손석희-홍준표 아무말 대잔치 인터뷰 속 시청률 ↑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뉴스룸 캡처)
(사진=뉴스룸 캡처)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와 손석희의 설전 속에 ‘뉴스룸’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4일 방송된 '뉴스룸'은 6.634%(이하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을 기록했다. 이는 3일 방송보다 6.169% 보다 0.465%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통령 후보가 전화 인터뷰로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이야기를 나눴다.

인터뷰 중 표 후보는 손석희 앵커에게 "작가가 써준 거 읽지 말고 편하게 물어봐라"며 "옆에서 얘기하면 볼 수 있는데 떨어져 있으면 볼 수가 없다”고 질타했다. 손석희 앵커가 다시 시선을 내리자 또 다시 “보고 얘기 하잖아. 보지 말아야지. 작가가 써준 거 읽지 마라”고 행간과 상관 없는 말을 던졌다.

손석희 앵커가 "써준 걸 읽는 게 아니다"라고 말했지만 홍준표 후보는 동문서답으로 인터뷰의 본질을 흐렸다.

또 홍준표 후보는 손석희 앵커가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의 '자격없다'라는 발언에 대한 질문을 하자 "손 박사도 재판 받으면서 나한테 재판 얘기 하지 말라"고 답해 손석희 앵커를 당황케 했다.

손석희 앵커는 이에 "그런 말씀은 제가 진행자로 방송할 자격이 없다는 것처럼 들리는데 그 말씀이신가"라고 날을 세우기도 했다.

홍준표 후보는 또한 손석희 앵커의 질문에 "인터넷에서 찾아봐라. 이미 모 매체와 인터뷰 했다"며 답변을 거절해 눈길을 끌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