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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환ㆍ김남일, '푹 쉬면 다행이야' 무인도 섬 고객 불만 처리…"이건 절대 수락 못해" 거절한 의견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사진제공=MBC)
▲‘푹 쉬면 다행이야’(사진제공=MBC)
안정환과 김남일이 '푹 쉬면 다행이야' 촬영지 무인도 섬에 신청해서 찾아온 고객 불만 처리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6일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는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이날 0.5성급 무인도 임직원들은 하룻밤 사이 쌓인 ‘고객의 소리’를 체크한다. ‘안CEO’ 안정환은 체크인한 손님 수보다 더 많은 쪽지 양에 “운영이 완벽하다고 생각했는데”라며 당황한다. 하지만 손님들의 의견을 읽고 나서는 체크인 첫날이라 준비가 미흡했던 부분을 인정하며 바로 해결 방법을 모색한다.

▲‘푹 쉬면 다행이야’(사진제공=MBC)
▲‘푹 쉬면 다행이야’(사진제공=MBC)
그중 한 손님의 “섬에 똥이 너무 많아 피해 다니기 어렵다”는 의견에 안정환, 김남일이 청소 도구를 들고 섬 정화 작업에 나선다. 무인도 곳곳에 살고 있는 사슴, 염소들의 흔적이 도처에 지뢰처럼 깔려 있었던 것. 두 사람은 똥을 치우는 것에 더해, 이를 나중에 가꿀 텃밭의 비료로 쓰기 위해 애지중지 모으기까지 한다.

이처럼 손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0.5성급 무인도 임직원이지만, “이건 절대 수락 못 한다”며 단호하게 거부한 의견도 있었다. 안CEO가 “무인도의 자연을 지키기 위해서는 불편한 게 당연한 것”이라는 철학을 내세우며 거절한 고객의 불만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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