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싱어게인3' 가수 강성희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카니발'에게 새로운 복면 가수 행운 부적, 정답 킬러, 망둥이, 막둥이, 너 T야, 너 F야, 눈물의 여왕, 국물의 제왕이 도전장을 내민다.
1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언더 더 씨' 효린을 꺾고, 새롭게 가왕에 오른 '카니발'에게 도전하는 8명의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천재 싱어송라이터 이적의 가창력을 쏙 빼닮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수준급 실력자의 등장에 판정단 석에서 환호성이 쏟아진다. 유영석이 "이적 씨의 제자 같은 가창력이다"라고 밝히며 상당한 실력자가 등장했음을 예고한다.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흑백 대전’을 무대 위에서 표현해낸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두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의 무대에 판정단 또한 투표에 어려움을 겪는다.
또 록발라드 계의 최전성기를 이끈 원조 테리우스 신성우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시작되자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폭발적인 고음에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이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특유의 고음으로 록 스피릿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신성우로 예측해 이목이 쏠린다.
'연기의 신' 배우 유준상으로 예측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 오르자 남다른 아우라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다. 한 판정단은 "연기력과 노래 실력을 모두 갖춘 유준상 씨 같다"라며 그의 정체를 배우 유준상으로 추리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할리우드 스타이자 흥행 보증수표 톰 크루즈와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자신이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와 깜짝 인연이 있음을 밝히자 녹화장이 술렁인다. 이어 자신이 톰 크루즈에게 극찬받았던 특별한 일화를 공개하자 모두가 놀라워하며 박수갈채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의 주역이자 요리연구가 겸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복면가왕'에 등장한다. 그가 정말로 복면 가수로 출연한 것일지 모두의 기대감이 모이는 가운데 한 연예계 스타에게 "이분은 가족들을 제외하고 제 요리를 가장 많이 먹어보신 분"이라고 밝히며 가족 못지않게 가까운 사이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한다.